more than expected !
109

2026년 광고 트렌드는 ‘인앱 전략 & 경험 루프’ KT나스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전망 보고서 발간

▶ 내년 핵심 트렌드는 플랫폼 주도권 확대하는 ‘인앱 전략 & 경험 루프’ ▶ ‘AI 에이전트’, ‘참여형 스트리밍’, ‘파트너십 광고’ 등 4대 트렌드 소개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2026년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시장 전망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보고서는 2026년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시장을 이끌 트렌드로 ▲인앱(In-App) 전략 & 경험 루프(Loop) ▲AI 에이전트 상용화 ▲참여형…

KT나스미디어,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5’서 ‘게임 체인저’ 수상

▶ W컨셉 협력 광고 도입을 위한 KT나스미디어ㆍ메타ㆍW컨셉 3자 협업 성과 인정 ▶ 2023년에 이어 협력 광고 분야 수상하며 메타 프리미엄 파트너로서 전문성 입증 KT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는 글로벌 플랫폼 기업 메타(Meta)가 주최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5(Meta Agency First Awards 2025)’에서 ‘게임 체인저(Game Changer)’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KT나스미디어, ‘2025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수상

▶ 게임·금융·여행 등 ‘비커머스(Non-Commerce)’ 영역 확장 선도 ▶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우수한 캠페인 성과를 창출해 퍼포먼스 역량 인정 ▶ ‘크리테오 파트너 센터’ 구축 과정에서 전문역량 발휘,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는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크리테오(Criteo)가 주최한 ‘2025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Criteo Agency Awards)’에서 최고 영예인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Agency of the…

KT나스미디어, 2025 유튜브 웍스 어워즈 Best YouTube Works Partner – 미디어 대행사 부문 수상

▶ KT나스미디어, 신설 부문인 ‘Best YouTube Works Partner – 미디어 대행사 부문’ 수상 ▶ 제일기획 제작 “백세주 <어른찬가>” 캠페인의 그랑프리 출품~수상에 기여, 미디어 운영 능력 증명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는 '2025 유튜브 웍스 어워즈(YouTube Works Awards)'에서 미디어 대행사 부문 ‘'Best YouTube Works Partner’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2025 유튜브 웍스…

KT나스미디어, SSG.COM 쓱메이트 CBT 우선사업자 선정

▶ 풍부한 CPS 광고 노하우 및 성과 입증 레퍼런스 기반, e커머스 플랫폼 확대 적용 ▶ 자체 AI 기술력 및 고객사 데이터 결합 활용으로 소비자 쇼핑 경험 제고 및 광고 효율 극대화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는 신세계그룹의 e커머스 플랫폼 SSG.COM의 파트너스 프로그램(이하, 쓱메이트) CBT (Closed Beta Test)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KT나스미디어는…

KT나스미디어, 신규 매체 확보 등을 통한 전년동기대비 매출3% 이익 28% 성장 견인

▶ 계절적 비수기 불구, 신규 OTT 광고 및 옥외광고매체 확보를 통해 전년비 취급고 및 매출 성장 ▶ 종속회사 ‘플레이디’ 매각, 미디어렙 본업 경쟁력 강화 및 플랫폼 사업 확대에 더욱 집중 KT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케이티나스미디어는 ‘25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동기대비 3% 성장한 235억원, 영업이익은 28% 성장한 24억원의 실적을 발표했다.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액…

나스미디어, 쿠팡플레이 광고 독점 판매사 선정

▶ 나스미디어, 쿠팡플레이 광고 독점 판매사 선정으로 OTT 광고시장 지배력 확대 ▶ 쿠팡플레이,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예선 특판 패키지부터 판매 개시 KT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가 쿠팡플레이의 광고 독점 판매 대행사로 공식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22년 넷플릭스 광고 판매 계약을 시작으로, 티빙에 이어 이번 쿠팡플레이 광고 판매 대행까지 독점 수주하며 국내…

나스미디어, 4분기 실적 아쉬움 속 플랫폼Biz부문 반등 및 ‘25년 성장 기대    

▶ 장기화된 업계 불황 속, 매출채권 일부 미회수에 따른 일회성 비용 인식으로 수익성 감소 ▶‘25년, OTT, 디지털 옥외광고사업의 외연 확장과 플랫폼Biz부문의 신사업 안착을 통해 성장 예상 KT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는 ‘24년 4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91억원, 영업이익 47억원의 실적을 발표했다.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액 292억원(-3.1% YoY), 영업이익 41억원(-26%, YoY)을 기록했다. ‘24년 연간으로는 연결…

나스미디어, ‘Google Agency Excellence Awards’ 4년 연속 수상

▶ 2024년 ‘측정솔루션’ 부문 수상으로 4년 연속 ‘Agency Excellence Awards’ 수상 영예 ▶ Google AI 솔루션 및 다양한 측정 솔루션 활용 성과를 이끌어 낸 ‘로보락 캠페인’ 호평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2024 Google Agency Excellence Awards’에서 ‘측정 솔루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Agency Excellence Awards’는 한해동안 구글의 광고 솔루션 사용해 각…

나스미디어, ‘2025년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시장 전망’ 보고서 발간

▶ 나스미디어, 2025년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전망 보고서 정기 발행 ▶ G마켓의 CBT 파트너 우선 사업자 선정으로 광고 플랫폼의 기술력 입증 ▶ 2025년 광고 시장은 디지털 광고가 견인하는 가운데 완만한 성장세 예상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 가 ’2025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전망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보고서는 AI 기술과 초개인화가 디지털 미디어…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구글 마케팅 플랫폼’ 리셀러 선정

▶ 구글의 광고상품인 ‘DV360’과 ‘CM360’의 공식 리셀러 자격 획득 ▶ 고객에게 상품 판매와 도입 서비스 제공해 비즈니스 영역 확대 ▶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를 대상으로 플랫폼 판매 수익 창출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 박평권)[089600]가 국내 기업 최초로 구글 마케팅 플랫폼(Google Marketing Platform)의 광고 상품인 ‘디스플레이&비디오 360(Display & Video 360, 이하DV360)’과 ‘캠페인매니저 360(Campaign Manager…

나스미디어, G마켓 광고 CBT 파트너 우선 사업자 단독 선정

▶ KT와 공동개발한 AI 기술 및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CPS 광고 집행으로 매출 성장 기대 ▶ G마켓의 CBT 파트너 우선 사업자 선정으로 광고 플랫폼의 기술력 입증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신세계그룹 e커머스 계열회사 (구, ebay Korea)인 G마켓의 CBT(Closed Beta Test) 우선 사업자로 선정되었다고 00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이번 CBT 우선 사업자 선정으로 AI…

1 2 3 4 5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