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60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시대, 어디까지 왔나?

나스미디어, 2016 NPR(Netizen Profile Report) 결과 발표 주요 인터넷 서비스, 10-20대 중심으로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진행 온디맨드 서비스, 모바일 이용에 능숙하고 경제력을 가진 20-30대가 주 이용층 인터넷 서비스의 모바일 주도권이 강화되는 가운데, 모바일 이용 선호도가 높은 서비스는 SNS > 동영상 > 쇼핑 시 상품 결제 > 상품 탐색 순으로 나타났다.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 ‘엔스위치’ 매출 전년 대비 132% 증가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215일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 '엔스위치(Nswitch)'의 2015년 매출 규모가 전년 대비 132% 증가했다고 밝혔다. 엔스위치( http://www.nswitch.co.kr)는 201311월 런칭한 ‘통합 모바일 앱 마케팅 솔루션’으로 모바일 앱을 보유한 광고주의 앱 활성화를 위한 플랫폼이다.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논리워드 CPI 광고 수 많은 앱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모바일 앱 시장에서, 마케터들이…

나스미디어 신입사원, 미디어 전문가로 거듭나기

바늘구멍보다 좁다는 취업 문을 뚫은 ‘2016년도 나스미디어 공채 13기, 31명’에게는 또 하나의 관문이 남아있습니다. 바로 최고의 미디어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신입사원들은 지난 125일부터 25일까지 2주간의 1차 심화 교육을 받으며 본격적인 회사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3주간의 KT 그룹 연수 후 복귀한 신입사원들은 이번 1차 심화 교육 및 4월로 예정된 2차 심화 교육 그리고 수시로 진행될…

나스미디어, 온라인 동영상 통합 광고효과분석 솔루션 ReMix 공식 오픈

동영상 광고 시 TV/온라인/모바일 통합 노출효과 예측 및 비용 효율 평가 일정 예산에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위한 동영상 매체 별 예산 분배 가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 통합 효과 분석 솔루션 “ReMix”를 개발하여, 121일자로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ReMix는 광고주가 일정 예산을 TV와 온라인 동영상 매체에 어떻게 분배하는 것이 가장…

나스미디어, 3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43.7%성장

인터넷, 모바일, IPTV, 디지털사이니지 전 사업분야 성장 전통적 광고시장 비수기 속에서도 안정적 성장세 지속 디지털 미디어렙 업계 1위 기업인 나스미디어가 20153분기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0153분기 매출액 112억 원, 영업이익 31억 원, 순이익 27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3.7%, 27.6%, 18.5%

나스미디어, 2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69%성장

모바일, IPTV, 디지털사이니지 등 뉴미디어 매출의 증가가 성장 견인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122015년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15년도 2분기에 매출액은 전년 대비 69% 증가한 120억 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8% 증가한 30억 원을 기록했다. 순이익은 전년 대비 30% 증가한 25억 원에 달했다. 나스미디어는 모바일, IPTV, 디지털사이니지 등 뉴미디어 광고사업의 성장에…

나스미디어, 1분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20%성장

모바일, IPTV, 디지털사이니지 등 뉴미디어 매출 증가가 성장 견인 2015년도에도 동영상광고 및 디지털 옥외광고 영역 등 사업 영역 확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14일, 2015년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15년도 1분기 매출액 92억, 영업이익 18억, 순이익 16억 원으로 전년 대비 45%, 20%, 17% 각각 증가했다. 1분기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은 모바일…

나스미디어, ‘2015 IMA Mobile Marketing Awards’ 수상

기업과 고객의 삶의 질 향상, 생활의 획기적 편리함 제공을 높이 평가 No.1 디지털 미디어렙으로 모바일 마케팅 시장 선도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어제(14일) 저녁, 신라호텔에서 열린 제12015 IMA Mobile Marketing Awards에서 모바일마케팅 광고부문 특별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015 IMA(International Marketing Awards)는 국제마케팅기구(IMO)가 주최,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경영대상으로 2015년 처음으로 개최되었으며 CSV경영대상 부문과 모바일마케팅 부문으로 나누어…

나스미디어, 2014년 영업이익 전년 대비 42% 성장

모바일, IPTV, 디지털사이니지 등 뉴미디어 매출 증가가 성장 견인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11일, 2014년도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014년도 연간매출액 299억, 영업이익 86억, 순이익 80억 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21%, 42%, 42% 증가했다. 이러한 호실적에 힘입어 2014사업연도 현금 배당금을 1주당 290원으로 결정하였다. 이는 지난 2013170원보다 무려 71% 증가한 수치이다.…

나스미디어, 옥외 광고 제안 시스템 ‘OASIS’ 개발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각 버스쉘터의 특징 및 상세정보를 지도상에 표현 원터치 검색으로 쉽고 빠른 맞춤 광고 제안 옥외 광고 제안 시스템 'OASIS' 개발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옥외광고 제안 시스템 ‘OASIS’를 개발하였다. ‘OASIS’(OOH Advertising Suggestion & Information System)는 서울에 설치된 2,000여 개 버스쉘터의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광고매체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안하는…

나스미디어, 닐슨코리아 광고효과산정 MOU 체결

스마트미디어에 대한 보다 정확하고 과학적인 광고효과 산정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 전문회사 나스미디어가 글로벌 독립 미디어 에이전시 연합을 통해 글로벌 시장공략을 본격화 한다. 나스미디어는 글로벌 독립 미디어 에이전시 연합인 ‘로컬 플래닛’(Local Planet)의 한국 대표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로컬 플래닛은 세계 67개국, 약 54개의 에이전시, 117개의 회사가 연합한 독립 미디어 에이전시들의 글로벌 네트워크다. 대표적으로…

나스미디어,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 內 광고판매대행

kt sports와 협약을 통해 온라인, 모바일 외 옥외광고영역으로 사업영역 확장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는 kt sports(대표 김영수, www.kt-sports.co.kr )와 kt wiz의 홈구장인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이하 위즈파크) 내 광고판매대행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위즈파크는 한국프로야구 10구단인 kt wiz 야구단의 홈구장으로 대대적인 리모델링 작업을 거쳐 마법의 구장으로 재탄생 한다. 쾌적한 관람 공간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설치하여…

<< 1 2 3 4 5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