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나스미디어, AI 기반 쇼핑 전문 CPS 광고 플랫폼 ‘엔브릿지’ 출시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대표 정기호)가 AI 기반의 CPS 광고 전문 플랫폼 ‘엔브릿지(Nbridge)’를 신규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바일플랫폼실에서 7여 년 간 쌓아온 비식별 행태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체 광고 추천 AI 알고리즘을 고도화하여 내부 모바일플랫폼 중 엔브릿지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엔브릿지는 기존 행태 분석 데이터뿐 아니라 자체 트래커를 통해 사용자의 행동 데이터를 수집한다. 이러한…
나스미디어, 별도기준 1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 달성
1분기 별도기준 매출 193억, 영업이익 58억으로 전년 대비 4%, 29% 상승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취급고 33% 상승으로 영업이익 고성장 견인 2분기 신규 플랫폼 출시 및 미디어커머스 사업 본격화로 성장 지속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6일 2021년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74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 33%…
‘저녁 인터넷 있는 삶’, 저녁 6시 이후 인터넷 사용자 7%P 증가
’21년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전년비 저녁·주말 사용량 증가 정보 검색은 여전히 네이버 1위…중장년층 유튜브를 검색 채널로 활용 유튜브·넷플릭스 등 해외 동영상 플랫폼 강세 속 국내 플랫폼 네이버 분전 네이버·유튜브 등 검색, 동영상 시청 상위 채널이 온라인 쇼핑에도 영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국내 PC,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나스미디어 리워드 광고 플랫폼 ‘엔스테이션’ 서비스 런칭
국내 주요 제휴사와 연계, 다양한 유저 혜택 서비스 제공 제휴사 서비스 UI 맞춤형 광고 제공으로 광고 효율 극대화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통합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엔스테이션(Nstation)’ 서비스를 런칭 했다고 31일 밝혔다. 엔스테이션이 제공하는 리워드(Reward) 오퍼월(Offerwall) 광고 플랫폼이란, 광고주가 진행하는 이벤트 등의 특정 미션을 유저가 수행하면, 유저에게 포인트 등의 보상을 해주는 형태의…
나스미디어, 역대 분기 최대 실적 달성, 4분기 영업이익 105억 전년比 13%↑
‘20년 4분기 연결 매출액 320억, 영업이익 105억으로 역대 분기 최대실적 달성 KT빅데이터 활용 문자 커머스, 디지털방송광고 신사업 출시 등 성장 지속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4일 2020년 잠정실적을 발표하며 전년 대비 약 21% 증가한 1주당 800원의 현금배당을 결의했다고 5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현금배당 및 주식배당 동시 진행의 적극적인 주주환원정책으로 높은 실적 성장과 더불어…
나스미디어, 주식배당 결정…’주주가치 극대화’ 주력
보통주 1주당 0.1주의 주식 배당, 배당주식총수 850,219주 주주가치 극대화 위해 기존 현금배당 정책 유지하며 추가적인 주식배당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11일 공시를 통해 보통주 1주당 0.1주의 주식 배당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배당주식총수는 850,219주이며, 12월 31일 기준 주주명부에 등재된 주주에게 내년 개최되는 제21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최종 승인 받은 뒤 지급된다. 회사 관계자는 “회사의 이익잉여금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나스미디어,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대상 수상
디지털동영상광고 통합효과 전략모델 솔루션 ‘ReMix(리믹스)’ 수상 영예 ‘ReMix(리믹스)’, 예산 수립부터 효과 예측까지 매체 플래닝 제공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인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온라인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기반의 캠페인, 기술, 솔루션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이번에 대상으로…
나스미디어, 2020년 3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79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별도기준 역대 분기 최대 취급고를 달성하며 전년동기 대비 매출 16%, 영업이익 62% 증가 신규사업 출시 및 신사업 영역 진출 예정되어 있어 향후 성장성 더욱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28일 올해 3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연결기준 매출 279억원, 영업이익 63억원으로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전년동기 대비 각각 4%, 25% 상승하는 높은 실적을 나타냈다. 별도기준으로는 매출…
나스미디어, 2020년 2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55억원, 영업이익 56억원
대형광고주 물량 증가 및 IPTV 수익구조 개선으로 코로나 영향 최소화 모바일플랫폼 해외사업 및 커머스 사업 확대에 따른 하반기 실적 반등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4일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2분기 연결기준 매출 255억원, 영업이익 56억원, 별도기준 매출 183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코로나19 영향에 따라 전년동기 대비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25% 증가하며 상승세를…
나스미디어, 2020년 1분기 잠정실적 발표매출액 262억원, 영업이익 45억원
코로나19에도 불구, 국내외 주요매체 판매 호조 및 자체 모바일플랫폼 성장세 IPTV 수익구조 개선효과, 신규사업 추진 등 하반기 실적 상승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8일 올해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262억원, 영업이익 45억원으로 전년 대비 모두 감소한 모습을 보였고, 별도기준으로는 매출 186억원으로 10% 증가, 영업이익은 45억원으로 14% 감소하였다. 광고시장 역시 올해…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 93%가 유튜브 시청했다
나스미디어, 2020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동영상 시청 채널로서 유튜브 선두 지속, 넷플릭스 성장 돋보여 일 평균 온라인 동영상 시청 시간 1시간 38분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20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Netizen Profile Research)’를 6일 발표했다. 2020 NPR 조사…
나스미디어, 2019년 영업이익 306억원, 전년比 23%↑
나스미디어 ‘19년 취급고 1조 돌파, 매출액 1,170억원, 영업이익 306억원 달성 ‘19년 4분기 전년 동분기 대비 매출 10%, 영업이익 42% 증가 동영상 광고시장 중심으로 온라인DA 및 모바일플랫폼의 성장세 뚜렷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는 5일 시장의 예상을 웃도는 2019년 잠정실적과 함께 전년 대비 약 25% 증가한 1주당 660원의 현금배당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2019년 한해 나스미디어는 연결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