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나스미디어, 광고 경기 둔화 속 3분기 역대 최대 매출 달성
▶ 모바일 광고플랫폼·OTT광고 순항….광고시장 침체 속 매출 성장 기대감 고조 ▶ 모바일 플랫폼 Biz 전년 분기 대비 매출 13.7% 늘어…KT와 AI·빅데이터 협업 영향 KT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가 2023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398억원, 영업이익 72억을 기록했으며, 별도 기준 분기 매출은 295억으로 역대 최대라고 9일 밝혔다. 전체 실적을 이끈 건 플랫폼을 활용한 디지털 광고…
나스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관왕, 3년 연속 수상 쾌거
▶ 21년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수상 달성 ▶ 올해 ‘브랜드 인지도’ 및 ‘리드 생성’ 부문 2관왕 쾌거, 국내 최고 디지털 마케팅 역량 입증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리드 생성’ 부문에서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2021년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을…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TAG Brand Safety 글로벌 인증 획득
▶ 국내 최초 TAG의 Brand Safety 글로벌 인증 획득 쾌거 ▶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광고 환경 조성 노력 결과 ▶ TAG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투명한 책임감 있는 플랫폼 구축 추진 국내 미디어렙 1위 회사인 나스미디어(대표 박평권)는 Trustworthy Accountability Group (TAG)으로부터 국내 기업 최초 TAG Brand Safety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고 6월23일…
나스미디어, 2023년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발행
▶ 디지털 광고, 비용 효율적인 광고 상품의 수요가 증가하며 퍼포먼스 광고 시장 성장 ▶ Move forward로 새로운 기회를 향해 나아가는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시장을 조망 ▶ 2023년 상반기 급부상한 트렌드로 잘파세대, 캐릭터마케팅, 생성형 AI 선정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가 ‘2023년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를 발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Move…
나스미디어, 차세대 AI광고 솔루션 출시로 AI혁신 리딩
▶ 나스미디어-KT, AI 공동 R&D 첫 성과로 AI광고 솔루션 Nasmedia AI Suite출시 ▶ 광고 효과 극대화…매체 매출 34% 낙찰률 37% 증가, 비용 40% 절감 ▶ KT와 AI 공동연구는 차세대 AI로 진화 중…대규모 언어모델(LLM) 등 협업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종목코드089600)가 KT와의 AI 공동연구 첫 성과로 AI기반 광고 최적화 솔루션 Nasmedia AI Suite…
나스미디어, 아마존 DSP를 통한 글로벌 광고 시작
▶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아마존닷컴 및 아마존 OTT, 트위치 등의 광고 공간 활용 ▶ 구글, TTD 등 글로벌 광고 구매 플랫폼을 모두 운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사업자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종목코드089600)가 아마존 광고 파트너사인 엑스트림 마케팅(Xtream Marketing)을 통해 아마존 DSP(Demand-Side Platform)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아마존 DSP는 세계 최대…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구글마케팅플랫폼 4개 부문 파트너 자격 획득
▶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태그 매니저 (Google Tag Manager) 및 디스플레이&비디오 360 (Google Display & Video 360)에 이어 Campaign Manager 360 공식 인증 획득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지난 4월 25일 국내 기업 최초로 구글마케팅플랫폼(Google Marketing Platform)의 Campaign Manager 360 부문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구글마케팅플랫폼 파트너 인증은 구글마케팅플랫폼 제품의 전문…
나스미디어, 2023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트렌드는 “디지털 역량 중심의 비즈니스 가치 연결”
▶ 광고시장은 디지털 영향력 확대, 디지털 중심의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주도로 성장 ▶ 핵심 키워드는 ‘Shift’…축적된 디지털 역량 기반으로 혁신 경험 제공하는 생태계 구축 ▶ 주목할 마케팅 트렌드는 숏폼 비즈니스, 슈퍼앱 전략, 커뮤니티 경제, 리테일테인먼트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가 ‘2023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나스미디어, 3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영업이익 달성
▶ 2분기 연결 매출 390억, 영업이익 108억으로 전년 대비 각각 33%, 34% 성장 ▶ 플랫폼 광고 매출 전년 대비 59% 성장해 사상 최대 분기 매출, 이익 달성 ▶ AI∙빅데이터 기반 혁신 가속화…‘No.1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도약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종목코드 089600)가 2022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395억원, 영업이익 85억원으로, 전년…
나스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지난해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 이어 올해 리드 생성 부문 수상…디지털 마케팅 역량 입증 가망 고객 모수 확보, 주요 타깃 대상 브랜드 가치 도달 극대화 전략으로 광고 효율 향상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2(Google Premier Partner Awards 2022)’에서 리드 생성(Lead Generation) 부문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2021년…
나스미디어, KT넥스알과 함께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고도화 추진…빅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 강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1위 나스미디어와 빅데이터 전문기업 KT넥스알 협업으로 ROI 극대화 통합형 DMP로 광고 플랫폼 기능 개선 및 매출 성장 전망, 내년부터 상용화 예정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가 빅데이터 전문기업 KT넥스알(대표 이호재, www.ktnexr.com)과 함께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 Data Management Platform) 고도화에 나선다. 나스미디어는 이번 협력을 통해 자사 플랫폼 데이터만 담고 있던…
극장가 훈풍에 날개 단 디지털 옥외광고!
리오프닝 이후 영화, OTT 등 콘텐츠 업종 집행 증가, 나스미디어 디지털 옥외광고 엔스퀘어 2분기 매출 1분기 대비 60% 이상 상승 예상 OTT 및 국내 영화 시장 회복세와 함께 매출 성장세 지속 전망 리오프닝 이후 극장가가 활기를 되찾으며,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도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다.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 )는 자사의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