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60

나스미디어, 5G시대 광고 패러다임 이끈다

5세대 이동통신(5G) 세상의 광고 미디어 시장은 어떻게 달라질까. 가상·증강현실(VR · AR), 초고화질 영상 등 5G를 통해 보다 실감나게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 시대가 찾아오면서, 기업들은 이제 5G와 융합하는 광고의 형태가 어떻게 변화할지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다. 광고 시스템도 정보통신기술(ICT) 기술의 진화에 맞춰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는 필요성이 대두된 것이다. KT그룹의…

KT, 나스미디어와 VR 광고로 5G 시대 광고 미디어 시장 개척

KT나스미디어, 기가라이브TVVR 스포츠 게임 속 경기장에 광고 삽입 VR 몰입감 활용해 광고 주목도 · 소비자 관여도 높여 광고 효과 극대화 기대 광고영역 확대, 형식 다변화 통해 5G 시대 새로운 광고 매체로 성장시킬 것 KT(회장 황창규, www.kt.com )는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와 함께 5G 시대를 맞아 새로운 VR 광고를 선보인다고…

나스미디어, 20191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82억원, 영업이익 80억원’

나스미디어, ‘191분기 매출액 282억원, 영업이익 80억원 연결자회사의 영업실적 호조와 모바일플랫폼 분야의 성장으로 매출 증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8일 올해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82억원, 영업이익 80억원, 당기순이익 63억원으로 이는 20181분기 대비 각각 4%, 14%, 11% 증가한 실적이다. 별도기준 매출 169억원, 영업이익 5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다소…

나스미디어, 디지털 광고 효과 분석 플랫폼 ‘Nsmart TA’ 출시

마케팅적 관점에서 디지털 광고의 직 · 간접적 효과 측정 가능 웹 로그분석 추가로 광고 효과 분석 고도화 통합 스크립트 방식으로 이용자 편의성 증대 구글 파트너십 인증 통해 안정성 인정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마케팅적 관점에서 디지털 광고 효과를 분석할 수 있는 ‘Nsmart Track & Analytics(이하 Nsmart TA)’를 4일 출시했다. Nsmart TA는 기존 나스미디어 애드서버(Nsmart)의…

“인터넷 이용자 10명 중 6명, 유튜브 정보검색 채널로 활용”

나스미디어,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유튜브, 동영상 감상 서비스에서 정보검색 채널로 진화 일 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 75.7분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를 14일 발표했다. 2019 NPR 조사 내용에 따르면, 조사 대상자 중 60%는 유튜브에서…

나스미디어, 오디언스 타겟팅 특화 동영상 광고 플랫폼 ‘애드패커비디오’ 신규 런칭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오디언스 타겟팅에 특화되어 있는 동영상 광고 플랫폼인 ‘애드패커비디오(Adpacker-Video)’를 1200 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애드패커비디오 광고 상품은 자체 구축한 DMP 를 통해 수집된 약 3,500 만 명의 유니크 오디언스들의 최근 모바일 행동 패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브랜드 노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정 사용자가 최근 7일 동안 포털…

나스미디어, 20183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49억원, 영업이익 50억원’

나스미디어, ‘183분기 매출액 249억원, 영업이익 50억원 모바일플랫폼 분야 부진 등으로 매출은 감소하였으나 취급고는 지속 성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5일 올해 3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3분기 연결기준 매출 249억원, 영업이익 50억원, 당기순이익 42억원으로 이는 20173분기 대비 각각 16%, 35%, 30% 감소한 실적이다. 별도기준 역시 매출 169억원, 영업이익 42억원으로 전년동기…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포털 검색어 기반 “키워드 타겟팅” 상품 런칭

국내 최초 SA(Search AD)DA(Display AD)를 접목한 리타겟팅 광고상품 출시 사용자의 최근 관심사 정보를 정확하게 알 수 있어 맞춤광고를 위한 최적의 데이터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자사의 DSP (Demand Side Platform) 광고 플랫폼인 애드패커(Adpacker)를 통하여 국내 최초로 SA(Search AD)DA(Display AD)를 접목한 검색어 기반의 리타겟팅 광고 상품인 ‘키워드 타겟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광고…

KT 자회사 ‘나스미디어’, 태국 법인 설립 “동남아 시장 공략 가속화”

국내 광고주들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 지원 및 태국 로컬 광고주 동시 공략 예정 자사 보유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무기로 시장 공략 KT그룹 디지털 미디어 렙 회사 ‘나스미디어’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본격화하기 위해 태국 현지 법인 Nasmedia (Thailand) Co., Ltd 설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다년간 온라인, 모바일 광고에 대한 기술적 노하우와 광고 캠페인 운영 경험을 토대로…

나스미디어, 20182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67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나스미디어, ‘182분기 매출액 267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달성 모바일플랫폼 분야 역기저 효과로 매출감소 하였으나 취급고는 지속 성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3일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2분기 연결기준 매출 267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당기순이익은 53억원으로 이는 20172분기 대비 감소한 실적이다. 별도기준으로는 매출 178억원, 영업이익은 4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 22%,…

나스미디어, 2018년 1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270억원, 영업이익 71억원’

나스미디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70억 원, 영업이익 71억 원 기록 별도기준 매출 184억 원, 영업이익 5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 5% 증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는 2일 올해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70억 원, 영업이익 71억 원, 당기순이익은 57억원으로 이는 2017년 1분기 대비 다소 감소한 실적이다. 별도기준으로는 매출 184억원으로…

“인터넷 이용자 10명 중 6명, 유튜브 정보검색 채널로 활용”

나스미디어,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유튜브, 동영상 감상 서비스에서 정보검색 채널로 진화 일 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 75.7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를 14일 발표했다. 2019 NPR 조사 내용에 따르면, 조사 대상자 중 60%는 유튜브에서…

<< 1 2 3 4 5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