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60

나스미디어, 20173분기 잠정실적 발표…영업이익 77억원, 전년比 127%

나스미디어 ‘173분기 매출액 296억원, 영업이익 77억원 달성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효과와 전 매체 매출 전년동기 대비 성장 지속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30일 올해 3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나스미디어는 지난 3분기 연결기준 매출 296억 원, 영업이익 77억 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93%, 127% 증가했다. 3분기는 전통적 광고 비수기임에도 ▲엔서치마케팅…

나스미디어, 20172분기 잠정실적 발표…매출액 315억원, 전년比 103%

나스미디어 ‘172분기 매출액 315억원, 영업이익 90억원 달성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효과로 기업 펀더멘털 지속 성장 및 이익률 개선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7일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나스미디어는 지난 2분기 연결기준 매출 315억 원, 영업이익 90억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103%, 151% 증가했다. 2분기 매출은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영향 ▲온라인…

나스미디어, 한국 기업 대상 위챗 기업 계정 개설 지원

나스미디어, 중국 법인 없는 한국 기업의 위챗 기업 계정 개설 서비스 지원 텐센트 공식 광고 집행 대행사로서 국내 기업들의 중국 시장 진출 시 통합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 제공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 www.nasmedia . co.kr , 대표 정기호)가 중국 대표 메신저 ‘위챗’에 한국 기업이 기업 공식 계정을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나스미디어, ‘엔스위치’ CPI 효율 최적화 기능으로 중무장

나스미디어, 페이스북의 애드테크(Ad-tech) 부문 마케팅 파트너 선정 자체 개발한 페이스북 전용 광고 플랫폼 Adfork(애드포크) 운영, 기술력 인증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는 국내 최대의 논리워드 CPI 광고 플랫폼인 ‘엔스위치’의 효율 관리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 엔스위치는 지난 4년간 약 100여개의 국내외 파트너(매체)와 제휴를 맺으며 볼륨을 확장해 왔다. 그 결과, 안드로이드 앱…

나스미디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공식 선정

나스미디어, 페이스북의 애드테크(Ad-tech) 부문 마케팅 파트너 선정 자체 개발한 페이스북 전용 광고 플랫폼 Adfork(애드포크) 운영, 기술력 인증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acebook Marketing Partner, 애드테크 부문)’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가 2015년부터 운영하는, 엄격한 절차와 과정을 통과한 소수의 기업에게만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는 프로그램이다.…

나스미디어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믹서(AdMixer) 국내 모바일 광고 매체 점유율 50% 돌파

실시간 경매방식(RTB)의 도입, 모바일 매체의 수익 증가로 이용률 급증 400여개의 글로벌 DSP 광고를 제공하여 국내 최대 모바일 인벤토리 거래 환경 구축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는 실시간 경매방식(RTB : Real-Time Bidding)을 이용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믹서’로부터 광고를 제공받는 모바일 매체수가 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모바일 광고 매체의 50% 이상에 해당한다. 애드믹서를…

나스미디어, 1분기 영업이익 75억 달성 ‘전년比 169%↑’

기업 펀더멘털, 이익률 개선으로 분기별 최대 실적 달성 모든 사업부문 고른 성장과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효과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620171분기 잠정영업실적을 발표했다. 20171분기 나스미디어 연결기준 매출은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영향과 모든 사업 분야의 고른 성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125% 증가한 282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높은 매출 성장과 총액 매출 사업의…

나스미디어, ‘17년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직원이 뽑은 미래가 밝은 기업 특별상도 수상  KT[,en]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en]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2017년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 대기업 부문에 선정되었다. ‘2017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2017 Best Companies to Work, 이하 BCW)은 중앙일보와 잡플래닛이 공동으로 주최,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JTBC, 고용노동부, 중소기업청, 대한상공회의소가 후원하고 있는 인증제도로,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임직원들이 직접 자신의 직장을…

동영상 시청자 10명 중 8명이 인터넷 생중계 시청 경험

나스미디어,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동영상 시청자의 79.5%가 최근 1년 이내 인터넷 생중계 시청 경험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인터넷/모바일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7 인터넷 이용자 조사(netizen profile research, NPR) 보고서’를 16일 발간했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동영상 시청자의 79.5%가 최근 1년 이내 인터넷 생중계 시청’을 이번…

나스미디어, 업계 1위 노하우로 ‘중국매체 사업강화’

중국 통합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기반으로 중국향 광고주 공략 중국 매체 네트워크 확대를 통한 경쟁력 확보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올해 본격적으로 중국 사업을 강화한다. 나스미디어는 2016년 중국 주요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Tencent)와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중국 내 주요 소셜, 포털, 동영상 등 다양한 유형의 매체들과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현재 약 50개가…

나스미디어, 中 텐센트와 ‘위챗’ 광고 판매 대행 계약 체결

나스미디어, 텐센트와 프리미엄 매체 광고 판매 대행 계약 체결 지난 8월 정보성 미디어 네트워크 광고 판매 대행 계약에 이어 텐센트의 모든 프리미엄 매체 라인업 확보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가 중국의 주요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와 ‘위챗’ 등을 포함한 텐센트의 프리미엄 매체에 대한 광고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지난 8QQ.COM, 텐센트 뉴스,…

나스미디어, 미디어렙사 최초 누적 취급고 2조원 돌파

1612월 기준, 미디어렙 업계 최초 누적 취급고 2조원 성과 누적 취급고 1조 돌파까지 약 13년, 누적 2조 돌파는 약 3년 반 만에 달성 디지털 미디어렙 1위 기업인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가 201612월 기준 업계 최초 누적 취급고 2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35월, 사업 개시 후 13년 만에 누적취급고 1조를 돌파한 나스미디어는, 이후 약 3년 반…

<< 1 2 3 4 5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