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104

나스미디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공식 선정

나스미디어, 페이스북의 애드테크(Ad-tech) 부문 마케팅 파트너 선정 자체 개발한 페이스북 전용 광고 플랫폼 Adfork(애드포크) 운영, 기술력 인증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acebook Marketing Partner, 애드테크 부문)’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가 2015년부터 운영하는, 엄격한 절차와 과정을 통과한 소수의 기업에게만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는 프로그램이다.…

나스미디어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믹서(AdMixer) 국내 모바일 광고 매체 점유율 50% 돌파

실시간 경매방식(RTB)의 도입, 모바일 매체의 수익 증가로 이용률 급증 400여개의 글로벌 DSP 광고를 제공하여 국내 최대 모바일 인벤토리 거래 환경 구축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는 실시간 경매방식(RTB : Real-Time Bidding)을 이용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믹서’로부터 광고를 제공받는 모바일 매체수가 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모바일 광고 매체의 50% 이상에 해당한다. 애드믹서를…

나스미디어, 1분기 영업이익 75억 달성 ‘전년比 169%↑’

기업 펀더멘털, 이익률 개선으로 분기별 최대 실적 달성 모든 사업부문 고른 성장과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효과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620171분기 잠정영업실적을 발표했다. 20171분기 나스미디어 연결기준 매출은 엔서치마케팅 연결편입 영향과 모든 사업 분야의 고른 성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125% 증가한 282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높은 매출 성장과 총액 매출 사업의…

나스미디어, ‘17년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직원이 뽑은 미래가 밝은 기업 특별상도 수상  KT[,en]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en]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2017년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 대기업 부문에 선정되었다. ‘2017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2017 Best Companies to Work, 이하 BCW)은 중앙일보와 잡플래닛이 공동으로 주최,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JTBC, 고용노동부, 중소기업청, 대한상공회의소가 후원하고 있는 인증제도로,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임직원들이 직접 자신의 직장을…

동영상 시청자 10명 중 8명이 인터넷 생중계 시청 경험

나스미디어,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동영상 시청자의 79.5%가 최근 1년 이내 인터넷 생중계 시청 경험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인터넷/모바일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7 인터넷 이용자 조사(netizen profile research, NPR) 보고서’를 16일 발간했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동영상 시청자의 79.5%가 최근 1년 이내 인터넷 생중계 시청’을 이번…

나스미디어, 업계 1위 노하우로 ‘중국매체 사업강화’

중국 통합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기반으로 중국향 광고주 공략 중국 매체 네트워크 확대를 통한 경쟁력 확보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올해 본격적으로 중국 사업을 강화한다. 나스미디어는 2016년 중국 주요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Tencent)와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중국 내 주요 소셜, 포털, 동영상 등 다양한 유형의 매체들과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현재 약 50개가…

나스미디어, 中 텐센트와 ‘위챗’ 광고 판매 대행 계약 체결

나스미디어, 텐센트와 프리미엄 매체 광고 판매 대행 계약 체결 지난 8월 정보성 미디어 네트워크 광고 판매 대행 계약에 이어 텐센트의 모든 프리미엄 매체 라인업 확보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가 중국의 주요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와 ‘위챗’ 등을 포함한 텐센트의 프리미엄 매체에 대한 광고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지난 8QQ.COM, 텐센트 뉴스,…

나스미디어, 미디어렙사 최초 누적 취급고 2조원 돌파

1612월 기준, 미디어렙 업계 최초 누적 취급고 2조원 성과 누적 취급고 1조 돌파까지 약 13년, 누적 2조 돌파는 약 3년 반 만에 달성 디지털 미디어렙 1위 기업인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가 201612월 기준 업계 최초 누적 취급고 2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35월, 사업 개시 후 13년 만에 누적취급고 1조를 돌파한 나스미디어는, 이후 약 3년 반…

나스미디어, 지난해 매출 699억 달성, ‘전년比 54%↑’

영업이익은 154억으로 전년比 30% 이상 고성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및 모바일 플랫폼, 디지털 사이니지의 매출증대로 성장세 지속 2016년 기준 주당 배당금 390원으로 결정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22016년 영업 실적을 발표했다. 나스미디어의 2016년 연결 재무제표 기준 실적은 매출액 699억원, 영업이익 154억원, 당기순이익 120억원으로 2015년에 이어 최대실적을 기록하였다. 나스미디어의 별도…

나스미디어, 3분기 실적 발표 전통적 광고 비수기에도 전 사업 부문 성장세 유지

3분기 매출 153억, 영업이익 34억, 순이익 27억 달성 온라인 동영상 및 SNS 광고, 모바일 플랫폼 사업 매출 증대로 성장세 지속 엔서치마케팅 인수에 따른 광고 사업 시너지 창출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가 27일 2016년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전 사업 분야가 고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2016년 3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37% 증가한…

나스미디어, 구글 파트너 아카데미 프로그램 참여로 미디어플래닝 서비스 강화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구글코리아에서 진행하는 4주간의 구글 파트너 아카데미(Google Partners Academy) 프로그램 참가를 통해, 광고주에게 강화된 종합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21일 밝혔다. 구글 파트너 아카데미는 구글코리아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구글 마케팅 상품 및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파트너사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105일부터 5주간 실무 경험이 풍부한 20명의…

나스미디어, 지하철5678호선 광고 공모전 개최

대학생 및 일반인들의 지하철 5678호선을 활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 111일부터 114일까지 나스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www.nasmedia.co.kr )가 ‘5678호선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하철 5678호선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기획 된 이번 공모전은 광고 분야에 재능과 열정이 있는 전국 대학생 및 일반인은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

<< 5 6 7 8 9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