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보도자료

나스미디어, ‘Google Agency Excellence Awards’ 4년 연속 수상

▶ 2024년 ‘측정솔루션’ 부문 수상으로 4년 연속 ‘Agency Excellence Awards’ 수상 영예
▶ Google AI 솔루션 및 다양한 측정 솔루션 활용 성과를 이끌어 낸 ‘로보락 캠페인’ 호평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2024 Google Agency Excellence Awards’에서 ‘측정 솔루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Agency Excellence Awards’는 한해동안 구글의 광고 솔루션 사용해 각 부문 (△앱 성장 △크리에이티브 적용 △글로벌 성장 △리드 생성 △측정 솔루션 등 총 9개 부문)에서 최고의 성과를 입증한 기업에 수여되며, 나스미디어는 2021년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4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되며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의 역량을 입증했다.

기존 Premier Partner Awards가 올해부터 Agency Excellence Awards로 명칭이 변경됐다. 시상 대상 에이전시 기준이 프리미어 파트너 대행사에서 국내 주요 대행사 전체로 확대되어, 전체 지원자 수가 전년비 75% 증가하여 치열한 경쟁 속에서 심사가 진행됐다.

나스미디어가 수상한 ‘측정 솔루션’ 부문은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비롯 마케팅 측정의 탄탄한 기반을 구축하여 고객사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이끈 기업에 수여된다.

나스미디어는 로보락(Roborock) S8 MaxV Ultra 캠페인을 통해 Google의 AI 광고 상품 및 다양한 측정 솔루션을 고루 활용하여 신제품의 인지도 및 검색량 상승을 유도하고 성공적으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한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나스미디어 박평권 대표는 “Agency Excellence Awards 4년 연속 수상은 나스미디어의 데이터 인텔리전스 No.1이라는 비전을 향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나스미디어는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구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에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둘러보기

목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