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나스미디어, ‘2025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수상

▶ 게임·금융·여행 등 ‘비커머스(Non-Commerce)’ 영역 확장 선도
▶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우수한 캠페인 성과를 창출해 퍼포먼스 역량 인정
▶ ‘크리테오 파트너 센터’ 구축 과정에서 전문역량 발휘,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는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크리테오(Criteo)가 주최한 ‘2025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Criteo Agency Awards)’에서 최고 영예인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Agency of the Year)’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KT나스미디어가 크리테오의 글로벌 광고 솔루션을 기반으로 게임ㆍ금융ㆍ여행ㆍ수송 등 비커머스(Non-Commerce) 영역으로 캠페인 활용 범위를 확장하며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이끈 점을 높게 평가받은 결과다.
특히, 글로벌 게임 캠페인에서 미국ㆍ유럽ㆍ일본ㆍ대만 등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경쟁력 있는 CPA(Cost Per Action, 전환당 과금)와 인앱 구매(In-app Purchase, 앱 내 결제) 성과를 연이어 창출하며, 크리테오 솔루션이 커머스를 넘어 다양한 업종에서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또한, KT나스미디어는 크리테오가 추진한 ‘크리테오 파트너 센터(Criteo Partner Center)’ 구축 과정에서 주요 운영 항목 정의, 교육 콘텐츠 기획 등 플랫폼 고도화 전반에 전문적으로 참여해, 플랫폼의 사용성과 효율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이 같은 협업은 양사 간 전략적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KT나스미디어 박평권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크리테오 솔루션의 활용 범위를 커머스에서 전 업종으로 확대하며 시장 인식을 재정립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광고주에게 최적화된 캠페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