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나스미디어, 2025 유튜브 웍스 어워즈 Best YouTube Works Partner – 미디어 대행사 부문 수상

▶ KT나스미디어, 신설 부문인 ‘Best YouTube Works Partner – 미디어 대행사 부문’ 수상
▶ 제일기획 제작 “백세주 <어른찬가>” 캠페인의 그랑프리 출품~수상에 기여, 미디어 운영 능력 증명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는 ‘2025 유튜브 웍스 어워즈(YouTube Works Awards)’에서 미디어 대행사 부문 ‘’Best YouTube Works Partner’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2025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유튜브가 주관하고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관 칸타(Kanta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매년 진행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가장 혁신적이며, 비즈니스 성과에 실질적인 기여를 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선정한다.
KT나스미디어가 수상한 ‘Best YouTube Works Partner’는 올해 신설된 부문으로,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을 함께 이끌고 업계에 인사이트와 러닝을 확산시킨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및 미디어 대행사 중 YouTube Works Awards의 상호 성장과 혁신에 기여한 우수한 파트너사에게 수여된다. KT나스미디어는 국내 미디어렙사 중 해당 부문 첫 수상 기업으로 이름을 올리며,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KT나스미디어는 이번 어워즈에서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한 국순당의 “백세주 <어른찬가>” 캠페인(제일기획 제작)의 마케팅적 성공을 디지털 미디어 파트너로서 함께 이끌며, 탁월한 미디어 전략 수립과 운영 역량을 인정받았다.
이는 KT나스미디어가 단순한 광고 집행을 넘어, 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미디어 플래닝과 전략적 매체 컨설팅을 통해 캠페인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 창출에 기여한 결과로 평가된다.
KT나스미디어 박평권 대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미디어 전략과 컨설팅 역량이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아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미디어 기획 및 실행을 통해 광고주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지원하고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