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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미디어는 국내 기업 최초로 TAG의 Brand Safety Certification Seal(Global)을 획득하였습니다.
디지털 미디어에서의 투명성 요구를 적극 대응하며, 외부 감사를 통해 지원되는 Brand Safety Certified 지침을 적용하여
광고주가 믿음을 가지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1. Brand Safety 정책

    Brand Safety 정책은 나스미디어가 광고 게재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고객의 브랜드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구현한 프로세스를 의미한다. 나스미디어는 포함 및 제외 차단 목록을 사용하는 수동 프로세스와 AI 검출리스트 같은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모두 구현하고 있다. 나스미디어는 또한 매체 측 파트너와 협력하여 부적절한 광고 인벤토리를 최소화하고 차단한다.

  • 2. Ad Misplacement 정책

    나스미디어는 Ad Misplacement에 따른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한다. 먼저 각 캠페인의 담당자는 Brand Safety를 판단하기 위해 포함 및 제외 차단 목록을 사용하는 수동 프로세스와 AI 검출리스트 같은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PC, Mobile web, Mobile app에 대한 Brand Safety, Malicious수준을 측정하며, 나스미디어 자체 AI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부적절한 주제나 언어가 사용된 매체 등을 판별하는 등 광고 송출 가능 매체에 대한 포함 및 제외 차단 목록을 작성한다. 해당 목록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기도 삭제될 수 있다. 둘째, 각 캠페인의 담당자는 Anti-Piracy에 대한 주기적인 조사를 지시할 수 있으며, 그 지시에 따라 불법컨텐츠 등이 확인된 매체는 Anti-Piracy Rule에 따라 Anti-Piracy 포함 및 제외 목록을 작성한다. 해당 목록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기도 삭제될 수 있다. 제외 목록에 있는 매체에 대해서는 광고 수익화를 금지하며, 이들 주제가 담긴 매체는 판매금지 목록으로 관리한다. 셋째, 주기적인 내부 모니터링을 통해 Brand Safety와 Anti-Piracy를 위반한 매체에 대해서 나스미디어 광고 중단(Takedown) 절차’에 의거하여 광고집행을 중단한다.

    Brand Safety에서 제외 목록의 기준은 아래와 같다.

    a. IAB Tech Lab Content Taxonomy version 2.2에 있는 11개의 Sensitive Topic 컨텐츠 범주

    • 1. Adult & Explicit Sexual Content

    • 2. Arms & Ammunition

    • 3. Crime & Harmful Acts to Individuals and Society and Human Right Violations

    • 4. Death Injury, or Military Conflict

    • 5. Online Piracy

    • 6. Hate Speech & Acts of Aggression

    • 7. Obscenity and Profanity

    • 8. Illegal Drugs/Tobacco/E-Cigarettes/Vaping/Alcohol

    • 9. Spam or Harmful Content

    • 10. Terrorism

    • 11. Sensitive Social Issues

    b. 그 외 스파이웨어, 멜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을 담거나, illegal activities를 조장하거나, 사회적 의견 충돌이 심한 주제를 다루거나, 극단적인 폭력 혹은 종교 및 정치여론을 게재하거나 사회적 건전한 의견과 평가 및 미풍양속을 훼손하는 주제 등을 다루는 매체

  • 3. 나스미디어 광고 중단(Takedown) 절차

    부적절한 광고 또는 부적절한 것으로 간주되는 인벤토리(지면)에 표시되는 광고와 관련하여 나스미디어가 자체적으로 발견하거나, 나스미디어의 고객 또는 파트너를 포함하여 관련 당사자가 우려를 제기하거나 소비자, 규제 기관 및 기타로부터 우려가 제기되는 경우, 나스미디어는 이러한 광고 또는 게재 위치를 제거하기 위해 모든 합당한 노력을 기울인다.

    나스미디어는 자사의 통제 범위 내에 있는 경우 자체적으로 이를 수행하거나 나스미디어의 통제 범위 내에 있지 않은 경우 파트너에게 연락하여 이를 수행한다. 나스미디어는 가능한 한 빨리 조치를 취할 것이지만, 어떤 경우에도 최소 96영업시간 내에 조치를 취한다.

    나스미디어는 잘못된 배치의 심각성과 영향을 고려하여 나스미디어의 단독 재량과 해석에 따라 사례별로 이 정책을 시행한다. 이 정책을 여러 번 위반하는 경우 나스미디어는 나스미디어와 고객 또는 파트너 간의 계약 조건에 따라 고객 또는 파트너 관계를 종료할 권리를 보유한다.

    문의 사항이 있거나 잘못된 배치를 보고하려면 나스미디어 Compliance 담당자에 문의한다.

    이 정책은 나스미디어의 프로세스를 반영하거나 인벤토리에 표시되는 부적절한 광고 또는 광고가 표시되거나 제공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나스미디어에 의해 수시로 수정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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