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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데믹에도 지금처럼…인터넷 일상화 지속” OTT 이제 확실한 대세, 10명 중 8명 돈 내고 본다!

나스미디어 ’2022년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일상 회복 시기에도 인터넷 이용 시간 증가 추세 지속 엔데믹에도 온라인 동영상 통한 여가 생활과 OTT 이용은 지속될 전망 코로나19로 모바일 쇼핑은 연령과 관계없이 주 쇼핑 방법으로 자리 매김 일상으로 돌아가도 코로나19로 증가된 온라인 생활은 유지되고, 특히 대세로 자리잡은 OTT 이용은 지속될 것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KT그룹의 디지털…

‘저녁 인터넷 있는 삶’, 저녁 6시 이후 인터넷 사용자 7%P 증가

’21년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전년비 저녁·주말 사용량 증가 정보 검색은 여전히 네이버 1위…중장년층 유튜브를 검색 채널로 활용 유튜브·넷플릭스 등 해외 동영상 플랫폼 강세 속 국내 플랫폼 네이버 분전 네이버·유튜브 등 검색, 동영상 시청 상위 채널이 온라인 쇼핑에도 영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국내 PC,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 93%가 유튜브 시청했다

나스미디어, 2020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동영상 시청 채널로서 유튜브 선두 지속, 넷플릭스 성장 돋보여 일 평균 온라인 동영상 시청 시간 1시간 38분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20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Netizen Profile Research)’를 6일 발표했다. 2020 NPR 조사…

“인터넷 이용자 10명 중 6명, 유튜브 정보검색 채널로 활용”

나스미디어,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유튜브, 동영상 감상 서비스에서 정보검색 채널로 진화 일 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 75.7분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를 14일 발표했다. 2019 NPR 조사 내용에 따르면, 조사 대상자 중 60%는 유튜브에서…

“인터넷 이용자 10명 중 6명, 유튜브 정보검색 채널로 활용”

나스미디어,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유튜브, 동영상 감상 서비스에서 정보검색 채널로 진화 일 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 75.7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를 14일 발표했다. 2019 NPR 조사 내용에 따르면, 조사 대상자 중 60%는 유튜브에서…

동영상 시청자 10명 중 8명이 인터넷 생중계 시청 경험

나스미디어,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 발표 동영상 시청자의 79.5%가 최근 1년 이내 인터넷 생중계 시청 경험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정기호)는 국내 인터넷/모바일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7 인터넷 이용자 조사(netizen profile research, NPR) 보고서’를 16일 발간했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동영상 시청자의 79.5%가 최근 1년 이내 인터넷 생중계 시청’을 이번…

2016년 1분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55.8% 성장

1분기 매출 125억, 영업이익 28억, 순이익 23억 달성 모바일을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부문 매출 증가가 성장 견인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일, 2016년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모바일 매체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동영상광고 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대비 36% 증가한 125억원을 기록하였다. PC와 모바일 매체를 합한 온라인 광고 매출은 총 104억원으로…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시대, 어디까지 왔나?

나스미디어, 2016 NPR(Netizen Profile Report) 결과 발표 주요 인터넷 서비스, 10-20대 중심으로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진행 온디맨드 서비스, 모바일 이용에 능숙하고 경제력을 가진 20-30대가 주 이용층 인터넷 서비스의 모바일 주도권이 강화되는 가운데, 모바일 이용 선호도가 높은 서비스는 SNS > 동영상 > 쇼핑 시 상품 결제 > 상품 탐색 순으로 나타났다.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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