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104

KT-나스미디어, 검색광고대행사 엔서치마케팅 인수

엔서치마케팅 지분 100%KT 33.3%, 나스미디어 66.7%로 공동 인수  그룹 내 사업 시너지를 통해 디지털 미디어 광고 시장 선도 KT(회장 황창규)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가 검색광고대행사인 엔서치마케팅(대표 장덕수)을 공동으로 인수한다. 한앤컴퍼니가 보유하고 있는 엔서치마케팅 지분 100%에 대해 KT33.3%, 나스미디어가 66.7%를 인수할 예정이며, 총 인수금액은 600억 원이다. 엔서치마케팅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및…

나스미디어, 세종대에 미디어플래닝 수업 개설

나스미디어, 대학생을 위한 광고분야 실습교육을 통해 '청춘氣UP' 미디어렙 업계 최초 미디어플래닝 수업 개설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세종대학교와 손을 잡고 크로스미디어매체기획SW실습 수업을 신설, 대학생들에게  ‘미디어렙’ 업종에 대한 생생한 기업 실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세종대 글로벌미디어소프트웨어(SW)융합연계전공의 20162학기 정규교육과정으로 개설된 수업은 30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16주간 나스미디어 본사와 세종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그 동안 미디어 환경이 복잡해지고…

나스미디어, 中 ‘텐센트 온라인 미디어 그룹’과 광고 판매대행 계약 체결

텐센트 매체를 기반으로 국내 광고주의 中 진출 적극적으로 도울 것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중국의 주요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와 광고 판매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텐센트(Tencent)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QQ, 위챗,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Qzone,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QQ 게임 플랫폼, 정보 서비스인 QQ.COM, 텐센트 뉴스 등 중국 내 가장 인기 있는…

나스미디어 2분기 매출액, 영업이익 전년 比 각각 29%, 21% 증가

2분기 매출 155억, 영업이익 36억, 순이익 28억 달성 온라인 동영상, 모바일 플랫폼 사업 매출 증대로 성장세 지속  지하철 5678호선 광고, kt위즈파크 등 디지털사이니지 광고 물량 증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28일, 2016년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16년도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155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36억원을 기록했다. 순이익은…

나스미디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MP) 나니건스와 파트너십 체결

소셜미디어 광고 최적화 솔루션 확보를 통한 페이스북 마케팅 역량 강화 국내 광고주, 나스미디어 통해 글로벌 시장 대규모 광고 캠페인 가능해져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acebook Marketing Partner : FMP)인 나니건스(Nanigans)와 소셜미디어 광고 솔루션 라이선스 수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광고 최적화 솔루션 기업인 나니건스는 세계 최고의…

2016년 1분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55.8% 성장

1분기 매출 125억, 영업이익 28억, 순이익 23억 달성 모바일을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부문 매출 증가가 성장 견인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 www.nasmedia.co.kr , 대표 정기호)는 2일, 2016년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모바일 매체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동영상광고 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대비 36% 증가한 125억원을 기록하였다. PC와 모바일 매체를 합한 온라인 광고 매출은 총 104억원으로…

나스미디어, 구글 DBM 등 주요 플랫폼 파트너십 체결로 글로벌 서비스 강화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으로 국내 광고주의 해외 진출 가교 역할 수행할 것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주요 글로벌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자사 광고 플랫폼 ‘엔스위치(Nswitch)’와 ‘애드믹서(admixer)’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했다고 7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강화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 광고주의 해외 캠페인 집행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나스미디어는 2015년 초부터 모바일…

잡코리아가 추천하는 SUPER기업-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NO.1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는 디지털 미디어플래닝 전문 렙사다.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모바일, IPTV, 디지털옥외 등 디스플레이 광고 매체 판매와 광고 솔루션 개발이 주요 사업이다. 나스미디어는 약 400여 개의 매체사와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모바일과 디지털 광고 등 신규사업 부문에서도 폭넓은 매체 네트워크를 확보하며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20003월 설립된…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시대, 어디까지 왔나?

나스미디어, 2016 NPR(Netizen Profile Report) 결과 발표 주요 인터넷 서비스, 10-20대 중심으로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진행 온디맨드 서비스, 모바일 이용에 능숙하고 경제력을 가진 20-30대가 주 이용층 인터넷 서비스의 모바일 주도권이 강화되는 가운데, 모바일 이용 선호도가 높은 서비스는 SNS > 동영상 > 쇼핑 시 상품 결제 > 상품 탐색 순으로 나타났다.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 ‘엔스위치’ 매출 전년 대비 132% 증가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215일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 '엔스위치(Nswitch)'의 2015년 매출 규모가 전년 대비 132% 증가했다고 밝혔다. 엔스위치( http://www.nswitch.co.kr)는 201311월 런칭한 ‘통합 모바일 앱 마케팅 솔루션’으로 모바일 앱을 보유한 광고주의 앱 활성화를 위한 플랫폼이다.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논리워드 CPI 광고 수 많은 앱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모바일 앱 시장에서, 마케터들이…

나스미디어 신입사원, 미디어 전문가로 거듭나기

바늘구멍보다 좁다는 취업 문을 뚫은 ‘2016년도 나스미디어 공채 13기, 31명’에게는 또 하나의 관문이 남아있습니다. 바로 최고의 미디어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신입사원들은 지난 125일부터 25일까지 2주간의 1차 심화 교육을 받으며 본격적인 회사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3주간의 KT 그룹 연수 후 복귀한 신입사원들은 이번 1차 심화 교육 및 4월로 예정된 2차 심화 교육 그리고 수시로 진행될…

나스미디어, 온라인 동영상 통합 광고효과분석 솔루션 ReMix 공식 오픈

동영상 광고 시 TV/온라인/모바일 통합 노출효과 예측 및 비용 효율 평가 일정 예산에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위한 동영상 매체 별 예산 분배 가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 통합 효과 분석 솔루션 “ReMix”를 개발하여, 121일자로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ReMix는 광고주가 일정 예산을 TV와 온라인 동영상 매체에 어떻게 분배하는 것이 가장…

<< 5 6 7 8 9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