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케이티나스미디어, 신규 매체 확보 등을 통한 전년동기대비 매출3% 이익 28% 성장 견인
▶ 계절적 비수기 불구, 신규 OTT 광고 및 옥외광고매체 확보를 통해 전년비 취급고 및 매출 성장 ▶ 종속회사 ‘플레이디’ 매각, 미디어렙 본업 경쟁력 강화 및 플랫폼 사업 확대에 더욱 집중 KT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케이티나스미디어는 ‘25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동기대비 3% 성장한 235억원, 영업이익은 28% 성장한 24억원의 실적을 발표했다.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액…
나스미디어, 쿠팡플레이 광고 독점 판매사 선정
▶ 나스미디어, 쿠팡플레이 광고 독점 판매사 선정으로 OTT 광고시장 지배력 확대 ▶ 쿠팡플레이,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예선 특판 패키지부터 판매 개시 KT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가 쿠팡플레이의 광고 독점 판매 대행사로 공식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22년 넷플릭스 광고 판매 계약을 시작으로, 티빙에 이어 이번 쿠팡플레이 광고 판매 대행까지 독점 수주하며 국내…
나스미디어, 4분기 실적 아쉬움 속 플랫폼Biz부문 반등 및 ‘25년 성장 기대
▶ 장기화된 업계 불황 속, 매출채권 일부 미회수에 따른 일회성 비용 인식으로 수익성 감소 ▶‘25년, OTT, 디지털 옥외광고사업의 외연 확장과 플랫폼Biz부문의 신사업 안착을 통해 성장 예상 KT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는 ‘24년 4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91억원, 영업이익 47억원의 실적을 발표했다.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액 292억원(-3.1% YoY), 영업이익 41억원(-26%, YoY)을 기록했다. ‘24년 연간으로는 연결…
나스미디어, ‘Google Agency Excellence Awards’ 4년 연속 수상
▶ 2024년 ‘측정솔루션’ 부문 수상으로 4년 연속 ‘Agency Excellence Awards’ 수상 영예 ▶ Google AI 솔루션 및 다양한 측정 솔루션 활용 성과를 이끌어 낸 ‘로보락 캠페인’ 호평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2024 Google Agency Excellence Awards’에서 ‘측정 솔루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Agency Excellence Awards’는 한해동안 구글의 광고 솔루션 사용해 각…
나스미디어, ‘2025년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시장 전망’ 보고서 발간
▶ 나스미디어, 2025년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전망 보고서 정기 발행 ▶ G마켓의 CBT 파트너 우선 사업자 선정으로 광고 플랫폼의 기술력 입증 ▶ 2025년 광고 시장은 디지털 광고가 견인하는 가운데 완만한 성장세 예상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 www.nasmedia.co.kr) 가 ’2025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전망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보고서는 AI 기술과 초개인화가 디지털 미디어…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구글 마케팅 플랫폼’ 리셀러 선정
▶ 구글의 광고상품인 ‘DV360’과 ‘CM360’의 공식 리셀러 자격 획득 ▶ 고객에게 상품 판매와 도입 서비스 제공해 비즈니스 영역 확대 ▶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를 대상으로 플랫폼 판매 수익 창출 기대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 박평권)[089600]가 국내 기업 최초로 구글 마케팅 플랫폼(Google Marketing Platform)의 광고 상품인 ‘디스플레이&비디오 360(Display & Video 360, 이하DV360)’과 ‘캠페인매니저 360(Campaign Manager…
나스미디어, G마켓 광고 CBT 파트너 우선 사업자 단독 선정
▶ KT와 공동개발한 AI 기술 및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CPS 광고 집행으로 매출 성장 기대 ▶ G마켓의 CBT 파트너 우선 사업자 선정으로 광고 플랫폼의 기술력 입증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신세계그룹 e커머스 계열회사 (구, ebay Korea)인 G마켓의 CBT(Closed Beta Test) 우선 사업자로 선정되었다고 00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이번 CBT 우선 사업자 선정으로 AI…
나스미디어, 구글 MCM 공식 파트너사 선정
▶ 나스미디어, 구글 애드 매니저와 구글 애드몹의 MCM 공식 파트너사 선정 ▶ 실질적인 광고 수익화 가능… SSP는 물론 DSP 역량까지 강화 ▶ “단순한 마케팅 넘어 수익화로 이어지는 서비스 제공해 다양한 광고주 니즈 충족”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 (대표 박평권, [089600])는 Google Ad Manager(구글 애드 매니저)와 Google AdMob(구글 애드몹)의 MCM(Multiple Customer Management, 복수고객관리) 공식…
나스미디어, MWC서 KT 초거대 AI 기반 문맥 맞춤 광고 서비스 공개
▶ Cookie-less 시대 광고타겟팅 효율성에 고심하고 있는 광고업계에 새로운 돌파구 기대 ▶ 컨텐츠와 관련성이 높은 광고 집행으로 고객반응, 브랜드 안전성 등 긍정적인 면 많아 KT와 나스미디어가 바르셀로나에서 진행 중인 MWC2024에서 KT 초거대 AI를 활용하여 개인정보 보호를 중시하면서도 디지털 광고 효과를 대폭 향상시키는 ‘AI 문맥 맞춤 광고 서비스 (AI-Powered Contextual Advertising)’ 서비스를 26일(현지시간) 공개했다. 구글 크롬을…
나스미디어, AI기반 통합 Marketing Intelligence Tool‘Datakit’ 공식 오픈
▶ 리포트 통합 대시보드, 벤치마크 분석, 미디어 믹스 모델 기능 선보여 ▶ AI 딥러닝 기반 통계적 집계 처리 데이터 활용을 통한 쿠키리스시대의 대안 제시 KT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 박평권)가 AI기반 통합 마케팅 인텔리전스 Tool ‘데이터킷(Datakit)’의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1월 18일 공식 오픈을 알렸다. ‘데이터킷(Datakit)’은 나스미디어가 수년간 광고 캠페인 집행을 통해 누적된 방대한양의…
나스미디어, 미디어렙社로 사상 첫 ‘Meta Agency First Awards 2023’, Agency of the Year 수상 쾌거
▶ 미디어렙社로는 최초 메타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수상 쾌거 ▶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수상으로 메타와 견고한 파트너십 구축 성과 확인 KT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 박평권)가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3(Meta Agency First Awards 2023)’에서 한 해 동안 가장 큰 비즈니스 성과를 거둔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Agency of the…
나스미디어, 2024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시장 전망
▶ 나스미디어, 2024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전망 리포트 발행 ▶ 2024년은 경기 회복 기대감과 빅 이벤트의 영향으로 광고 시장 성장 예상 ▶ 디지털 광고 시장은 AI 기술을 접목해 초개인화된 마케팅 경험 제공 예정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2024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전망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AI 기술과 결합하여 진화하는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시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