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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체 제안 및 효과 예측

동영상 통합 광고 효과 전략 모델

주요 기능

  • AD BUDGETING

    TV-DGT 스크린 간 예산 배분 및
    통합 효과 예측

  • MEDIA FILTERING

    디지털 KPI에 따른
    온라인 동영상 매체 평가

  • MIX MODELING

    다양한 채널 믹스에 따른
    효과 예측

  • OPTIMAL BUDGETING

    최대 Reach 확보를 위한
    스크린 & 채널별 최적 예산 배분

특징 및 경쟁력

  • 국내 최초 & 유일, 주요 매체사의 공식 로데이터 소스 활용 및 솔루션 인증
  • 국내 최대 규모의 캠페인 집행 데이터/외부 데이터를 통한 안정적 예측성
  • 서버 기반 전수 데이터와 닐슨 통합 패널 데이터 혼합 활용을 통한 높은 모델링 자유도
  • 실제 플래닝 상황을 반영, 주요 클라이언트와 공동 프로젝트를 통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

Google Ads 캠페인 효율 분석 솔루션

주요 기능

  • 구글 캠페인 기간, 업종, 상품,
    타깃팅 조건별 효과 리포트 제공

  • 기간별 지표 변화 추이, 업종별
    데이터 변화 성과 차트 제공

  • 업종 내 광고주별 개별 수치 확인
    및 엑셀 다운로드 제공

특징 및 경쟁력

  • Google Ads API 연동을 통한 정확한 데이터 제공
  • 일 단위 업데이트로 데이터의 최신성 유지
  • 구글 캠페인의 평균 지표 및 트렌드 조회 가능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캠페인
효율 분석 솔루션

주요 기능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의
    기집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캠페인 평균 효율 및 분석 데이터 제공

  • 집행 캠페인의
    목표 · 업종 · 노출 위치 · 소재 형태 등
    다양한 조건별 효과 분석

  • 다양한 검색 조건에 따른
    교차 분석 데이터 제공

특징 및 경쟁력

  • 페이스북 API 연동을 통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제공
  • 캠페인 효율 분석 및 예상 비드 단가 산정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캠페인 집행 트렌드 확인

나스미디어 타깃 오디언스
추출 솔루션

주요 기능

  • 업종, 카테고리 등 다양한 기준의 캠페인 KPI 맞춤 타깃 제공

  • NT 타깃 간의 다양한 연산을 통한 중복 타깃 생성 가능

  • 광고주 보유 데이터 및 NT 타깃 조합으로 고관여 타깃 추출

특징 및 경쟁력

  • 나스미디어만의 빅데이터 기반 타깃 오디언스 데이터
  • 구글,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 트위터, NTD 등 다양한 매체 활용 가능

국내 유일의 IPTV 광고 전략
플래닝 솔루션

주요 기능

  • Reach Plan

    IPTV 광고 예산, 기간, 타깃팅 등
    다양한 집행 형태에 대한
    도달률 예측

  • Budget Plan

    KPI 달성을 위한
    IPTV 광고 예산 제안

  • GRP Report

    olleh tv 이용 분석 데이터
    (TNMS 제공)를 바탕으로
    IPTV 개인 GRP 산정

특징 및 경쟁력

  • 나스미디어만의 알고리즘을 적용한 IPTV 광고 효과 예측 및 분석으로 전략적인 캠페인 집행 지원
  • 데이터 기반의 타깃별 광고 집행 가이드 및 예산별 광고 효과 예측/분석하여 효율적인 예산 수립 제안
  • IPTV 3사 통합 광고효과 분석 및 개인 타깃 대상 노출량 추정치 제공

가로변 버스쉘터 제안 시스템

주요 기능

  • 실시간 광고 인벤토리 현황 및
    매체 특징 정보 제공

  • 카테고리 검색을 통한
    타깃팅 가능

  • 지역별 위치 및 매체가
    한눈에 정리된 제안서 제공

특징 및 경쟁력

  • 업계 최초의 위치 기반 가로변 버스쉘터 광고 제안 솔루션
  • 계약/부킹 현황 확인을 통해 가용 인벤토리 즉시 파악 가능
  • 쉘터의 인근 정보를 카테고리화하여 캠페인 타깃에 맞는 쉘터 제안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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