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디지털 미디어의 통합 크로스 플랫폼 광고 효과 연구 및
Ad Tech Platform 고도화 진행

디지털 영상 광고 효과

  • 2020

    • '2020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 대상 수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온라인광고협회 공동 주관

  • 2019

    • 스크린 & 채널 혼합 최적화 모델링 연구(3차)

      관련사 : 나스미디어

    • ReMix 4.0 고도화 : Optimal Budgeting

      관련사 : 나스미디어

  • 2018

    • 3-Screen 패널 통합 광고 효과 조사(2차)

      관련사 : 닐슨, 나스미디어

    • 스크린 & 채널 혼합 최적화 모델링 연구(2차)

      관련사 : 나스미디어

    • Youtube & SMR 매체 서버 데이터를 활용한 플래닝 방안 연구(Trend Catch Up 세미나 4회)

      관련사 : 나스미디어

    • ReMix 3.5 고도화 : IPTV 플래닝 커버리지 확장

      관련사 : 나스미디어

    • IPTV를 포함한 통합 플래닝 모델 연구(Digital Media Inside 세미나)

      관련사 : 나스미디어

  • 2017

    • 3-Screen 패널 통합 광고 효과 조사(1차)

      관련사 : 닐슨, 나스미디어

    • 스크린 & 채널 혼합 최적화 모델링 연구(1차)

      관련사 : 나스미디어

    • 패널 통합 기반의 통합 광고효과 조사(사례 연구)

      관련사 : 닐슨, 나스미디어

    • 데이터 기반의 동영상 플래닝 전략 연구 (Trend Catch Up 세미나 3회)

      관련사 : 나스미디어

    • ReMix 3.0 고도화: Media Filtering 라인업 추가

      관련사 : 나스미디어

  • 2016

    • 3-Screen 동영상 통합 측정 방안 연구(Trend Catch Up 세미나 1회)

      관련사 : 나스미디어

    • ReMix 2.0 고도화: Mix Modeling 라인업 추가

      관련사 : 나스미디어

    • 디지털 동영상 통합 플래닝 모델 연구(Trend Catch Up 세미나 2회)

      관련사 : 나스미디어

  • 2015

    • 디지털 동영상 통합 효과 측정 솔루션 'ReMix' 개발

      관련사 : 나스미디어

  • 2014

    • 닐슨코리아와 광고효과 산정을 위한 양해각서(MOU)체결

      관련사 : 닐슨, 나스미디어

  • 2013

    •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매체 중복 노출 및 통합노출효과 규명에 대한 연구 지원

      관련사 : 단국대학교 이서용 박사

  • 2012

    • IPTV 광고효과조사: 온라인 및 TV와 광고 혼잡도 비교를 중심으로

      관련사 : 박현수 교수, 한국리서치, 나스미디어

  • 2011

    • 3-Screen 통합 커뮤니케이션 효과 공동 연구

      관련사 : 다음, 나스미디어

  • 2010

    • 매체별 광고효과 측정 현황 및 방법 조사

      관련사 : 나스미디어

프로그래매틱바잉

  • 2020

    • Google Marketing Platform – Campaign Manger 360 (CM360) 리뉴얼 계약

      관련사 : Google

    • Google Marketing Platform – Search Ads 360 사용 계약 체결

      관련사 : Google

    • 나스미디어 타겟 데이터 추출 솔루션 NT 런칭

      관련사 : 나스미디어

    • ‘SK’플래닛’, ‘롯데멤버스’, ‘’TG360’ 국내 데이터 파트너십 체결

  • 2019

    • Google Marketing Platform - Display & Video 360 파트너 인증

      관련사 : Google

  • 2018

    • Google Third Party Ad Serving (3PAS) 인증

      관련사 : Google

  • 2017

    • 글로벌 DSP, DMP 기반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 'NTD' 서비스 런칭

      관련사 : 나스미디어

    • Adobe Audience Manager - DMP 플랫폼 사용 계약 체결

      관련사 : Adobe

    • Adobe Ad Cloud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Adobe

    • MediaMath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MediaMath

  • 2015

    • Videology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Videology

    • Lotame - DMP 플랫폼 사용 계약 체결

      관련사 : Lotame

  • 2014

    • Campaign Manager 360 (구, DoubleClick For Advertiser) - Ad Serving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Google

    • Display & Video 360 (구, DoubleClick Bid Manager)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Google

  • 2013

    • the Trade Desk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the Trade Desk

    • TURN (현, Amobee) - DSP 파트너 플랫폼 계약 체결

      관련사 : Amobee

  • 2011

    • PC 웹 기반 나스미디어 자체 애드네트워크 'ntree' 런칭

      관련사 : 나스미디어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