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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목적에 맞는 최적의 전략과 실행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 및 인사이트를 제공

디스플레이 광고

데이터 기반의 이용자 접점에서
개인화된 광고 메시지 전달

제공 서비스

  • 1

    전략 수립 및 매체 플래닝

    캠페인 상황 및 이용자 분석,
    데이터 기반의 전략 수립 및 성과 예측

  • 2

    캠페인 운영 및 관리

    캠페인 목표 및 KPI 달성에 적합한
    캠페인 운영 및 최적화

  • 3

    캠페인 효과 분석 및 데이터 관리

    캠페인 리포트 제공 및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제시

주요 경쟁력

  • 이용자 및 디지털 미디어의 최신 트렌드, 애드테크 및 데이터에 대한 전문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의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운영
  • 광고주의 다양한 니즈 파악 및 솔루션을 제시하는 업무 능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 풍부한 집행 노하우, 축적된 광고 데이터 및 자체 개발 솔루션, 매체별 전담 조직, 인사이트 분석 보고서 등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 인프라 보유

구글 광고

  • Google Premier Partner 대행사

    구글 공식 렙사로 각 분야별 인증 자격증(GCP : Google Certified Program) 보유

  • 구글 전문팀 및 스페셜리스트의 유기적 협력을 통한 구글 광고 최적화

    플래너의 구글 광고 플랫폼 및 운영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 구글 전문팀과의 협업 통한 최적화 광고 집행

  • 구글 광고 효율 분석 솔루션(NAIS)을 통한 벤치마크 데이터 제시

    캠페인 전략 수립부터 최적화 운영까지 캠페인 효율 비교 및 성과 모니터링 가능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Ad Technology 부문 & Agency Service 부문)

    페이스북 플랫폼 및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 및 기술력 인증

  • 캠페인 전반에 걸친 컨설팅 지원

    풍부한 운영 레퍼런스 및 데이터 기반으로 페이스북 전문팀의 컨설팅 및 광고 운영 최적화 지원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맞춤 솔루션 제공

    나스미디어 자체 개발한 광고 최적화 운영 플랫폼(ADfork)과 효과 분석 솔루션(NFIS)으로 운영 효율 극대화

검색 광고

타깃 고객의 검색 의도를 고려한
키워드 확장과 광고 메시지 전달을 통해
잠재 고객 유입 및 구매 전환 유도 가능

제공 서비스

  • 1

    매체별 전략 수립

    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해 매체별, 업종별 특성을 고려한 상세 운영 플랜 수립

  • 2

    캠페인 운영 및 관리

    경쟁 상황을 고려한 전략적 키워드 입찰, 지속적인 잠재 전환 키워드 발굴,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각종 소재 활용 등 체계적인 캠페인 운영

  • 3

    캠페인 성과 분석 및 최적화

    키워드/소재별 유입 및 단계별 전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속적 운영 조정 및 최적화 진행

주요 경쟁력

  • 다양한 집행 경험과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제안 및 운영
  • 미디어와 시장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며 자체 수집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도출 및 상세 운영 방안 제시
  • 전문 솔루션 활용, 수기 검수 프로세스 마련 등 키워드 관리에 단련된 전담 조직의 밀착 운영과 체계적 업무 처리 역량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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