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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년간 축적된 애드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DSP, Ad Exchange
통합 앱 마케팅이 가능한 플랫폼을 보유

정교한 오디언스 타깃팅 기반의
Programmatic DSP

나스미디어 DMP 및 국내 최다 DMP 데이터 제휴를 통한 효과적인 오디언스 타깃팅 가능

  • 카카오톡 / 다음 / 티맵 / 롯데멤버스 등 Brand Safety를 저해하지 않는 주요 매체 보유

  • 4,000만여 개 이상의 유니크 오디언스 및 세그먼트 기반 DMP 타깃팅을 통한 효율적 Reach 달성

  • 포털 검색어 기반의 키워드 타겟팅 및 리타겟팅을 통한 퍼포먼스 캠페인 수행 가능

AI 기술 기반의 Global AD Exchange & 구글 퍼블리셔 파트너(MCM) 기반의 Global SSP

APAC 최대 규모의 DSP&SSP 제휴를 통한 고단가 캠페인 / 고효율 트래픽 거래 지원(APAC/US)
Google 퍼블리셔 파트너(MCM) 자격을 통한 극대화된 매체 수익화(Monetization) 지원

  • Global Standard(iAB OpenRTB) 기반으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연동 지원

  • 국내/외 프리미엄 파트너사들과의 연동을 통한 다양한 캠페인 및 트래픽 보유

    * DSP Partner : Moloco, Criteo, Appier, The Trade Desk, Pangle 등
    * SSP Partner : Inmobi, Pubmatic, Smaato, DigitalTurbin, Verve 등

  • Header & Waterfall Bid 방식과 Mediation 서비스를 활용한 퍼블리셔의 수익 극대화 지원

Nasmedia Ad Platform

광고주의 매출을 성장시키는 통합 퍼포먼스 플랫폼

  • 다이렉트 지면을 중심으로 오디언스 타깃팅 기술을 이용한 유저 맞춤형 리워드 서비스 제공

  • 국내외 약 200여 개의 논리워드 퍼포먼스 네트워크와의 연계를 통한 글로벌 최대 퍼포먼스 서비스 제공

  • 자체 트래커 및 AI 엔진 기반으로 유저 구매 행동을 분석하여 광고주·유저 맞춤형 CPS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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