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보도자료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num">2019</span>년 <span class="font_num">1</span>분기 잠정실적 발표 ‘매출액 <span class="font_num">282</span>억원, 영업이익 <span class="font_num">80</span>억원’

  • 나스미디어, ‘191분기 매출액 282억원, 영업이익 80억원
  • 연결자회사의 영업실적 호조와 모바일플랫폼 분야의 성장으로 매출 증가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는 8일 올해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82억원, 영업이익 80억원, 당기순이익 63억원으로 이는 20181분기 대비 각각 4%, 14%, 11% 증가한 실적이다. 별도기준 매출 169억원, 영업이익 5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다소 감소하였으나, 영업이익률은 31%로 견조한 수준을 보였다.

올해 1분기는 전년 부진했던 모바일플랫폼 광고가 동영상광고 수용 및 연동 플랫폼 확장에 힘입어 뚜렷한 회복세를 보였다. 또한, 자회사인 플레이디가 두드러진 성장세를 나타내면서 매출, 영업이익, 영업이익률 모두 증가하였다.

나스미디어는 올해 광고주가 효율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하도록 자체 개발 솔루션인 ‘Nsmart TA’를 출시하는 등 경쟁사와 차별화된 디지털미디어 플래닝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태국법인과 모바일플랫폼을 기반으로 글로벌 광고시장 공략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어 올해 1분기 실적 반등이 나스미디어의 재도약으로 이어질지 기대된다.

보도자료 둘러보기

목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