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보도자료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num">1</span>분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span class="font_num">20%</span>성장

모바일, IPTV, 디지털사이니지 등 뉴미디어 매출 증가가 성장 견인
2015년도에도 동영상광고 및 디지털 옥외광고 영역 등 사업 영역 확장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는 14일, 2015년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15년도 1분기 매출액 92억, 영업이익 18억, 순이익 16억 원으로 전년 대비 45%, 20%, 17% 각각 증가했다.

1분기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은 모바일 광고를 중심으로 IPTV 광고 사업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뉴미디어 디지털광고사업 부문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은 결과이다.

나스미디어는 2015년에도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프로야구 제10구단 kt위즈의 홈구장인 수원kt위즈파크 내 광고판매대행 등 향후에도 kt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 사업부문의 시너지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으로 전망된다.

나스미디어 정기호 대표이사는 “크로스미디어 광고 역량 강화에 더욱 중점을 두어 축적된 빅데이터와 자체보유 솔루션을 활용,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여 No.1 디지털 미디어렙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IPTV, 디지털방송 및 디지털옥외 광고에 대한 솔루션을 통해 해당 매체의 광고 집행 및 분석을 제공하는 국내 선도 디지털 미디어 렙이다.
    2000년 설립 당시 ㈜더블클릭코리아로 시작하여, 200210월 ㈜나스미디어로 사명을 변경하였고, 20081KT그룹 계열사에 편입되었으며, 20137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KOSDAQ:089600)하였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속에서 폭넓은 네트워크와 전문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적의 디지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No.1 디지털 미디어 렙사를 지향하고 있다.

보도자료 둘러보기

목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