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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나스미디어 ‘케이딜’, 100% 환불 보장하는 무료반품 기획전 진행

  • KT고객 대상 프리미엄 혜택몰 ‘케이딜’ 구매제품 품질 불만족 시 100% 무료반품, 환불까지 보장
  • 최대 44% 할인된 디지털·가전제품 한 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신선·가공식품도 맛, 당도, 배송, 품질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 K딜, 전국 각지 소상공 및 지역특산물 제공업체 상품 입점 늘려갈 예정

KT그룹의 디지털 광고회사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박평권)는 자사가 운영하는 K딜(이하 케이딜)에서 품질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무료반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케이딜은 KT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혜택몰로 KT의 AI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 추천 문자를 보내고, 이를 클릭하면 쇼핑몰로 연결돼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나스미디어는 이번 기획전에서 디지털·가전 6개, 신선·가공식품 45개 상품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서비스를 진행한다.

디지털·가전 분야 상품은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이 보장되며, 일부 상품의 경우 최대 100일까지 보장된다. 반품 사유 발생 시, 상품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반품 및 환불 규정은 각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선·가공식품은 제품 수령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 반품을 희망하는 경우, 배송 완료 1일 이내에 상품의 문제점이 잘 드러나도록 사진을 촬영해 해당 상품 고객센터에 환불 접수하면 된다. 단, 구매한 상품의 50% 이상이 남아있지 않은 경우는 환불이 불가능하다.

디지털·가전 분야의 대상 상품으로는 ▲미닉스 미니 의류 건조기 ▲클리엔 신제품 3세대 로봇청소기 ▲웰싱 음식물 처리기 ▲미로 맑음 공기청정기 ▲미닉스 미니 빔프로젝터 가정용 홈 시네마 ▲빈프레소 전자동 가정용 커피 머신 등이 준비되어 있다.

신선·가공식품 분야는 ▲고당도 성주 햇참외 ▲춘천 왕 닭갈비 ▲송주불냉면 ▲홍찰옥수수 등 45개의 상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국 각지 소상공업체를 비롯한 지역특산물 제공 업체들의 입점을 늘려갈 예정이다.

나스미디어 김병조 상무는 “이번 기획전은 고가의 디지털 가전의 경우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반품 및 환불을 보장해 고객의 구매 부담을 줄이고 신선·가공식품은 맛, 당도, 배송 품질 등을 보장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계기로 향후 무료반품 서비스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구매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할인쿠폰,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내돈내산 상품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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