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보도자료

나스미디어 리워드 광고 플랫폼 ‘엔스테이션’ 서비스 런칭

  • 국내 주요 제휴사와 연계, 다양한 유저 혜택 서비스 제공
  • 제휴사 서비스 UI 맞춤형 광고 제공으로 광고 효율 극대화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통합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엔스테이션(Nstation)’ 서비스를 런칭 했다고 31일 밝혔다.

엔스테이션이 제공하는 리워드(Reward) 오퍼월(Offerwall) 광고 플랫폼이란, 광고주가 진행하는 이벤트 등의 특정 미션을 유저가 수행하면, 유저에게 포인트 등의 보상을 해주는 형태의 광고 서비스이다.

특히, 엔스테이션은 유저가 미션을 수행했을 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단순한 형태의 리워드 제공 외에도, e커머스 광고주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특정 제휴사의 컨텐츠 등을 이용할 때 즉시 무료 또는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유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엔스테이션과 제휴를 통해, 광고주는 단순히 노출되는 광고 형태보다는 많은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제휴사(매체사)는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이벤트 참여율을 높여, 유저 락인(Lock-in) 효과를 통해 진성 유저 확보는 물론 서비스 활성화 기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부가적인 광고 수익 창출도 발생하는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엔스테이션은 제휴사 서비스에 맞추어, 유저에게 거부감 있는 광고 영역이 아닌 이벤트 영역이라는 시각적인 효과를 위해 제휴사 서비스 UI에 맞춤형 광고 영역을 제공함으로써, 자체적인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기술을 통해 유저의 참여율 및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나스미디어 전략사업본부 김병조 본부장은 “리워드 광고는 과거 단순 앱 마켓 순위 부스팅만을 위한 목적에서 유저 혜택을 통한 충성고객 유치도 가능한 서비스로 변모하고 있는 추세”라며, “엔스테이션은 유저에게 실질적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이를 기반으로 광고주의 광고 목적에 맞는 결과물을 확보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엔스테이션은 현재 국내 주요 금융, 컨텐츠, 커머스 사업자 등과 제휴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KT 그룹의 주요 서비스들과도 단독 연계하여 서비스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둘러보기

목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