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보도자료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구글마케팅플랫폼 4개 부문 파트너 자격 획득

▶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태그 매니저 (Google Tag Manager)  및 디스플레이&비디오 360
(Google Display & Video 360)에 이어 Campaign Manager 360 공식 인증 획득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지난 4월 25일 국내 기업 최초로 구글마케팅플랫폼(Google Marketing Platform)의 Campaign Manager 360 부문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구글마케팅플랫폼 파트너 인증은 구글마케팅플랫폼 제품의 전문 지식과 경험, 기술 지원 역량을 갖춘 회사에게 부여되는 프로그램으로 나스미디어는 기존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와 태그 매니저 (Google Tag Manager) , 디스플레이&비디오 360 (Google Display & Video 360)에 더하여 Campaign Manager 360 공식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4개 부문 파트너 자격을 보유하게 되었다.

Campaign Manager 360은 광고주가 디지털 광고를 효과적으로 관리, 측정, 최적화할 수 있도록 구현하는 광고 전송 및 측정을 위한 구글의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으로서, 나스미디어는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객에게 구글마케팅플랫폼 기반의 유기적이고 통합적인 고품질의 디지털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나스미디어 박평권 대표는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나스미디어가 구글 마케팅 플랫폼 4개 부문 파트너 자격을 획득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인증을 통해 나스미디어는 자사 솔루션은 물론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의 전문 지식과 역량을 보여주었으며, 이를 통해 최적의 구글 광고 성과를 도모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포괄적이고 차별화된 디지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둘러보기

목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