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보고서
총 45 개
![[2022년 3월] IPTV 플래닝 가이드 – ESG 기업 캠페인 IPTV 활용 전략](https://www.nasmedia.co.kr/wp-content/themes/nasmedia/images/layout/blank.gif)
Digital Broadcast
[2022년 3월] IPTV 플래닝 가이드 – ESG 기업 캠페인 IPTV 활용 전략
![[2022년 2월] 뷰티 업종 IPTV 광고 사례](https://www.nasmedia.co.kr/wp-content/themes/nasmedia/images/layout/blank.gif)
Digital Broadcast
[2022년 2월] 뷰티 업종 IPTV 광고 사례
![[2022년 1월] 2021 IPTV 시장동향](https://www.nasmedia.co.kr/wp-content/themes/nasmedia/images/layout/blank.gif)
Digital Broadcast
[2022년 1월] 2021 IPTV 시장동향
![[2021년 12월] IPTV 플래닝 가이드 – 홈쇼핑·입점 브랜드 IPTV 활용 전략](https://www.nasmedia.co.kr/wp-content/themes/nasmedia/images/layout/blank.gif)
Digital Broadcast
[2021년 12월] IPTV 플래닝 가이드 – 홈쇼핑·입점 브랜드 IPTV 활용 전략
![[2021년 12월] 건강기능식품 IPTV 광고 사례](https://www.nasmedia.co.kr/wp-content/themes/nasmedia/images/layout/blank.gif)
Digital Broadcast
[2021년 12월] 건강기능식품 IPTV 광고 사례
![[2021년 10월] 자동차 업종 IPTV 광고 사례](https://www.nasmedia.co.kr/wp-content/themes/nasmedia/images/layout/blank.gif)
Digital Broadcast
[2021년 10월] 자동차 업종 IPTV 광고 사례
![[2021년 8월] 시니어 타겟 IPTV 광고 사례](https://www.nasmedia.co.kr/wp-content/themes/nasmedia/images/layout/blank.gif)
Digital Broadcast
[2021년 8월] 시니어 타겟 IPTV 광고 사례
![[2021년 8월] IPTV, 여기 ISSUE_Vol.3](https://www.nasmedia.co.kr/wp-content/themes/nasmedia/images/layout/blank.gif)
Digital Broadcast
[2021년 8월] IPTV, 여기 ISSUE_Vol.3
![[2021년 7월] 2021 상반기 IPTV 시장 동향](https://www.nasmedia.co.kr/wp-content/themes/nasmedia/images/layout/blank.gif)
Digital Broadc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