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주요 광고 매체별 상품 업데이트에 대한 보충 설명이 필요하신다면
케이티 나스미디어 공식 블로그에서 이어서 확인해 보세요.
구글
– Google Ads 동영상 캠페인 리포트 내 <공개 조회수> 측정 항목 정의 및 명칭 변경
– YouTube Shorts 댓글 기능 도입
메타
– 릴스 트렌딩 광고(Reels Trending Ads) 일부 국가 집행 가능 안내
– 인스타그램 탐색홈 1×1 타일 클릭 시 릴스로 이동
– 다중 전환 최적화(Multi-Conversion Optimization) 지원
–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마켓(IGCM) 플레이스 접근성 확대
– 프로모션 강조 표시 기능 사용 시, 스토리 CTA가 쿠폰 받기(See ffer)로 자동 적용
카카오
–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면 내 모먼트 성과형 광고 노출 안내
– 카카오모먼트 내 카카오쇼핑 타겟팅 기능 오픈 안내
토스
– DA(배너) 광고 유형 통합 및 변경
X
– 한국 대상 <헬스케어 광고 정책>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