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expected !
보도자료

나스미디어, <span class="font_num">2</span>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span class="font_num">69%</span>성장

모바일, IPTV, 디지털사이니지 등 뉴미디어 매출의 증가가 성장 견인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는 122015년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15년도 2분기에 매출액은 전년 대비 69% 증가한 120억 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8% 증가한 30억 원을 기록했다. 순이익은 전년 대비 30% 증가한 25억 원에 달했다.

나스미디어는 모바일, IPTV, 디지털사이니지 등 뉴미디어 광고사업의 성장에 따라 매출이 증가하였고, 이에 비례하여 광고매체 구입, 인력충원 등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에도 뉴미디어 광고사업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IPTV, 서울시 가로변버스쉘터, 수원KT위즈파크 등 KT그룹 보유 매체 판매 활성화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나스미디어 정기호 대표이사는 “경기침체와 국내 메르스 사태 등 대외 악재로 부진했던 광고 경기에도 불구하고 투자를 바탕으로 한 역량 강화와 사업 부문 확대를 통해 2015년 상반기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다.”라고 밝혔다.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IPTV, 디지털방송 및 디지털옥외 광고에 대한 솔루션을 통해 해당 매체의 광고 집행 및 분석을 제공하는 국내 선도 디지털 미디어 렙이다.
    2000년 설립 당시 ㈜더블클릭코리아로 시작하여, 200210월 ㈜나스미디어로 사명을 변경하였고, 20081KT그룹 계열사에 편입되었으며, [nun]2013[/num]년 7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KOSDAQ:089600)하였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속에서 폭넓은 네트워크와 전문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적의 디지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No.1 디지털 미디어렙사를 지향하고 있다.

보도자료 둘러보기

목록
LOADING